결제를 했는데 다이아가 지급되지 않았어요. 2018.10.30

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뮤 온라인H5을 설치 후 다이아, 아이템을 결제하였으나 다이아 혹은 아이템이 정상적으로 지급되지 않은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◎ 결제 오류가 발생하거나,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
- 네트워크 연결상태, 통신환경, 구글 스토어 결제 지연 등으로 인해 결제 오류가 발생하거나, 상품이 지급이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결제 가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에는 잠시 기다린 후 다시 결제를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◎ 결제가 완료되었으나, 다이아, 아이템 등 결제 상품이 지급되지 않은 경우
- 결제가 완료되었으나, 다이아 혹은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았을 경우 게임을 종료 후 잠시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.
- 재접속 후에도 상품이 지급되지 않을 경우 아래 방법에 따라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
1. 접속 후 왼쪽 하단 톱니바퀴 모양 터치 -> [고객지원] 터치 -> [1:1문의] 터치
2. 고객센터 환불문의 접수 시 요청되는 모든 사항을 입력 후 접수
※ 영수증 번호: 결제 시 이용한 구글계정(Gmail) 으로 주문내역 이메일이 자동으로 발송됩니다. 해당 이메일을 통해 영수증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문의를 접수해 주시면, 결제내역과 아이템, 다이아 지급여부를 확인하여 결제 취소가 진행됩니다.
결제 취소는 토요일, 공휴일을 제외한 7일 ~ 14일이 소요됩니다.
(결제 수단에 따라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)

 
목록

close